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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andard Twin

모던한 인테리어로 품위와 실용성을 동시에 추구하는 고객님을 위해 준비된 객실로 외국인 여행객들의 선호도가 가장 높은 객실입니다. 바쁜 일정에 지쳐있는 고객님께 편안한 휴식과 더불어 다음날의 지속될 삶의 재충전까지 선사하여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준비하는데 한층 더 안락함과 여유를 더해줄 것입니다.

침대타입 :
2 Single Bed
객실크기 :
23.79㎡
룸서비스 :
  • 조식뷔페 07:30 - 11:30
투숙객특전 :
객실 어메니티 제공, 생수 2병 제공
편의시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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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신규 서비스 개발 및 맞춤 서비스 제공, 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 게재, 서비스의 유효성 확인, 이벤트 정보 및 참여기회 제공, 광고성 정보 제공, 접속빈도 파악, 회원의 서비스이용에 대한 통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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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의 개인정보 위탁처리 기관 및 위탁업무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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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사는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의해 회원의 개인정보가 유출되거나 훼손되는 것을 막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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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 다. 취급 직원의 최소화 및 교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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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공고일자 : 2015년 3월 31일
  2. 시행일자 : 2015년 4월 7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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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마.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판단하는 행위
  • 바.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 ② 회원은 관계법령, 이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 서비스 이용 안내 및 주의 사항을 준수 하여야 합니다.
  • ③ 회원은 내용별로 회사가 서비스 공지사항에 게시하거나 별도로 공지한 이용 제한 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 ④ 회원은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어떠한 영리행위도 할 수 없습니다.

  • 제 11 조 (회원 아이디(ID)와 비밀번호 관리에 대한 회원의 의무)
  • 아이디(ID)와 비밀번호에 대한 모든 관리는 회원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회원에게 부여된 아이디 (ID)와 비밀번호의 관리소홀, 부정사용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전적인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비밀번호는 회원의 정보 보호를 위해 숫자와 문자 등을 포함해야 합니다. 자신의 아이디(ID)가 부정하게 사용된 경우 또는 기타 보안 위반에 대하여, 회원은 반드시 회사에 그 사실을 통보해야 합니다.

CCTV운영처리방침

해밀톤관광(주) 해밀톤호텔(이하 ‘해밀톤호텔’이라 함)은 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관리 방침을 통해 해밀톤호텔에서
처리하는 영상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관리되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1. 영상정보처리기기의 설치 근거 및 설치 목적

해밀톤호텔은 개인정보보호법 제 25조 제 1항에 따라 다음과 같은목적으로 영상정보처리기기를 설치/운영합니다.

  1. 가. 시설안전 및 화재 예방
  2. 나. 고객이 아전을 위한 범죄 예방

2. 설치대수, 설치 위치 및 촬영범위

설치 대수, 설치 위치 및 촬영범위 내용
설치대수 설치위치 및 촬영범위
10대 입구로비
23대 업장
27대 객실층
33대 주차장
9대 외곽 및 기타 지역
3대 엘리베이터

3. 보호책임자

보호책임자 및 접근권한자
구분 이름 소속 연락처
보호책임자 강영권 관리과 02-3786-6321

4. 영상정보의 촬영시간, 보관기간, 보관장소 및 처리방법

영상정보의 촬영시간, 보관기간, 보관장소 및 처리방법
촬영시간 보관기일 보관장소
24시간 촬영일로부터 30일 내외 관리과

처리방법 : 개인영상정보의 목적 외 이용, 제 3자 제공, 파기, 열람 등 요구에 관한 사항을 기록/관리하고 보관기간 만료 시 복원이 불가능한 방법으로 영구 삭제(출력물의 경우 파쇄 또는 소각)합니다.

5. 개인영상정보의 확인 방법 및 장소에 관한 사항

  1. 1) 확인방법 : CCTV 검색신청서 작성 후 영상정보 관리책임자 승인 후 개인영상정보 본인에 한해서 개인영상정보 확인 가능합니다.
  2. 2) 확인장소 : 인적자원팀 보안실

6. 정보주체의 영상정보 열람 등 요구에 대한 조치

  1. 가. 정보주체가 개인영상정보에 관하여 열람 또는 존재확인/삭제를 원하는 경우 언제든지 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자에게 요구하실 수 있습니다. 단, 귀하가 촬영된 개인영상정보 및 명백히 정보주체의 급박한 생명, 신체, 재산의 이익을 위하여 필요한 개인영상정보에 한정됩니다.
  2. 나. 정보주체가 열람 등 요구를 하는 경우 해밀톤호텔 개인영상정보 청구서에 따라 개인영상정보 열람·존재확인 청구를 해야 합니다.
  3. 다. 해밀톤호텔은 개인영상정보에 관하여 열람 또는 존재확인/삭제를 요구한 경우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하겠으며, 이때 열람 등 요구를 한 자가 본인이거나 정당한 대리인인지를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 등의 신분증명서를 제출 받아 확인되어야 합니다.
  4. 라. 제 3항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다음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정보주체의 개인영상정보 열람 등 요구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10일 이내에 서면 등으로 거부 사유를 정보주체에게 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1) 범죄수사·공소유지·재판수행에 중대한 지장을 초래하는 경우
       2) 개인영상정보의 보관기간이 경과하여 파기한 경우
       3) 기타 정보주체의 열람 등 요구를 거부할 만한 정당한 사유가 존재하는 경우
  5. 마. 해밀톤호텔은 개인영상정보에 관하여 열람 또는 존재확인·삭제를 요구한 경우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하겠습니다.

7. 영상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해밀톤호텔은 개인영상정보가 분실·도난·유출·변조 또는 훼손되지 아니하도록 [개인정보보호법] 제 29조 및 시행령 제 30조 제 1항에 따라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의 조치를 하고 있습니다.

  1. 가. 개인영상정보의 안전한 처리를 위한 내부 관리계획의 수립·시행
  2. 나. 개인영상정보에 대한 접근통제 및 접근 권한의 제한 조치
  3. 다. 개인영상정보를 안전하게 저장·전송할 수 있는 기술의 적용
  4. 라. 처리기록의 보관 및 위조·변조 방지를 위한 조치
  5. 마. 해밀톤호텔은 개인영상정보에 관하여 열람 또는 존재확인·삭제를 요구한 경우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하겠습니다.

8. 개인정보 처리방침 변경에 관한 사항

이 영상정보처리기기 설치/운영방침은 2017년 6월 30일에 제정되었으며 법령·정책 또는 보안기술의 변경에 따라 내용의 추가·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시행하기 최소 7일전에 해밀톤호텔 홈페이지를 통해 변경 사유 및 내용 등을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공고일자 : 2017년 6월 30일

시행일자 : 2017년 6월 30일